본문 바로가기
  • My room...
맛있는 것들

CU편의점 밤티라미수컵 솔직후기 권성준쉐프

by lattemama 2024. 11. 13.

요즘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는 훌륭한 셰프들이 모여서 요리 경연을 하는 프로그램이었다. 나도 보면서 새로운 요리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고급 요리들이 많이 나와서 화려한 화면이 시각을 사로잡으며 계속 보게 만드는 프로그램이었지만, 그중에 밤티라미수컵이 시선을 사로잡은 건 왠지 따라 해 볼 만할 것 같다는 느낌을 줘서일까? 핫해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밤티라미수컵이 CU편의점에 나왔다고 하여 사 먹어 보았습니다.

 

밤티라미수컵

 

예약으로 사 먹을 수 있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우리 동네 편의점에는 예약 없이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한번 맛볼 겸 사 왔습니다. 권성준셰프 사진이 들어가 있고 블랙이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한 게 가격이 4900원의 생각보다 비싼 가격이었습니다.

 

밤티라미수컵 칼로리

 

밤티라미수컵은 무려 437칼로리의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자랑합니다. 요즘 제로로 당없는 음료와 식품들이 많이 나오는 시기인데 이런 폭탄 칼로리는 참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밤티라미수컵을 발견하고는 잠깐 다이어트를 중단해야 하나 생각했습니다. 간식 먹기에는 부담스러우니 친구들과 가족들과 나눠 먹으면 맛만 봐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밤티라미수컵

 

포장지를 뜯으면 작은 플라스틱숟가락도 함께 있습니다. 컵의 깊이에 비해 작은 숟가락이라 저 플라스틱 숟가락을 이용하면 아래까지 푹 떠서 먹기엔 힘들어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집에 있는 작은 숟가락을 이용했습니다.

 

밤티라미수컵

 

상단에는 굵은 입자의 초코들이 그레놀라와 함께 부려져 있습니다. 뜯자마자 달달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입니다. 컵 옆부분을 보면 엄청난 밤크림의 사이에 커피맛 크런치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밤티라미수 옆모습

 

한번 떠서 먹어보았습니다. 중간에 밤 농축액이 안 들어간 부분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그 부분으로 먹는 게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올라간 그레놀라는 좀 눅눅해서 뭔가 씹히는 느낌이 살짝 별로더라고요. 

 

밤티라미수 한숟가락

 

그레놀라 식감이 별로라서 집에 있는 바삭한 그레놀라를 올려서 먹어보았습니다. 근데 왜 눅눅했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그래놀라가 바삭하니깐 더 별로였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처럼 한번 볶아야지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래놀라 이외에는 정말 달고 맛있는 디저트였습니다. 달달한 거 옆에 달달한 거 옆에 달달한 거를 듬뿍 넣은 티라미수이기 때문에 쓴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밤티라미수컵에 바삭한 그레놀라올려보기

 

칼로리가 신경 쓰이고 달달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는 디저트겠지만 커피랑 달달한 게 당길 때는 함께 먹기 좋은 조합인 것 같습니다. 밤티라미수 레시피가 공개되었는데 레시피를 보고 간단하게 한번 만들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