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room...
맛있는 것들

겨울간식 추천 부포 옥수수찐빵

by lattemama 2024. 11. 22.

최근에 부모님 댁에 갔다가 먹어본 옥수수찐빵이 맛있어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아내 택배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고성에 위치한 부포 옥수수찐빵이었고, 한 박스에 20개가 들어있고 직접 가서 사 먹으면 낱개 5개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포 옥수수찐빵

영업시간 보통 10:30 ~ 14:00 하루 판매량이 소진되면 영업마감하는 편 / 월요일 휴무,

사정이 있으면 문을 안여는 날도 있는듯 하니 방문해서 구매할 예정이라면 가기 전에 전화를 먼저 하고 가는 게 좋아 보입니다.

전화 055-564-0633

https://naver.me/G6D5bdEs

 

부포옥수수찐빵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부포 옥수수 찐빵

 

전화하였더니 핸드폰번호를 알려주셨다. 거기로 받는사람, 주소, 수량을 문자로 주문하면 계좌번호와 금액을 알려주십니다. 우리는 두 박스를 주문하였고 한 박스에 14000원씩 하고 택배비 4500원 포함해서 계좌이체 하였더니 택배가 왔습니다.

 

옥수수찐빵

 

일요일에 전화하였더니 월요일은 휴무고 화요일날 만들어서 붙이면 수요일에 도착할 것이라고 안내해 주시는데 목소리가 엄청 바빠 보이는 느낌이었습니다. 전날 만들어진 빵을 다음날 받았는데 따뜻한 느낌은 아니지만 신선한 느낌의 빵이었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갓 나온 찐빵은 진짜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옥수수찐빵 사이즈

 

택배를 받자마자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보았는데요. 크기가 작은 편이었습니다. 옥수수 가루로 만든 빵에 적당히 달달한 물지도 굵지도 않은 적당히 맛있는 밭 앙금이 맛있었습니다. 옥수수찐빵을 좋아하는 남편은 오자마자 한 번에 3개를 먹고 나서야 만족하는 표정이었습니다. 남은 찐빵은 냉동실에 얼리려고 넣어두니 마음이 든든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많지 달지도 않고 많이 안달지도 않은 적당한 맛이라 계속먹고싶게 만드는 찐빵입니다. 모닝커피와 함께 먹기에도 좋고,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도 적당한 맛이었습니다. 얼린 찐빵을 전자렌지에 데울 때는 살짝 물을 묻혀서 데우니 훨씬 맛있는 찐빵이 되었습니다. 끓는 물에 쪄먹어 보기도 하였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끓는 물에 찌는 것보다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게 맛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