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room...
국내/맛집

수원스타필드 고메스트리트 맛집추천 강추

by lattemama 2025. 3. 12.

주말에 수원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엘리베이터 타는 게 힘든 곳이긴 하지만 그래도 한 번씩은 놀러 가게 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수원 스타필드 2층 고메스트리트에 있는 곳 중에 하나인 벽돌해피푸드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주차 수원 스타필드 6시간 무료

유아의자 제공, 유아식기는 따로 제공하지 않으며 포크는 제공됩니다.

 

일요일 1시 50분쯤 도착하였는데요. 길게 줄 서 있는 식당들은 아예 도전하지도 않았고 벽돌해피푸드는 3팀정도 웨이팅 중이었습니다. 저희가 들어가고 나서도 3~4팀정도는 계속 웨이팅을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테이블에서 오더를 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세트 메뉴도 있었지만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해피돼지고기튀김

가게이름이 들어간 메뉴라 이곳이 시그니처 같아 보였습니다. 탕수육이라 하지 않고 튀김이라는 단어를 붙인 이유가 납득이 되는 맛이었습니다. 튀김옷이 바삭거리면서 일반적인 탕수육의 튀김식감이 아니라서 특이했습니다. 소스에서 살짝의 향신료 냄새가 났는데 그것도 특색 있으면서 튀김과 잘 어울려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메뉴 선택이었습니다.

 

토마토 계란덮밥

아이 주려고 주문한 메뉴였는데 아이가 싫어해서 볶음밥을 하나 더 추가 주문하였고 이건 저희가 다 먹었습니다. 토마토 계란덮밥은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지만 집에서도 충분히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메뉴라 다음에 다시 온다면 안 시켜도 될 메뉴라 생각했습니다.

 

다진 돼지고기 비빔면

얇은 면을 사용하고 있어서 양념이 골고루 베여들었고 살짝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하면서 살짝 향신료 냄새로 나는 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계란이랑 같이 비벼 먹는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소스가 맛있어서 아이 덜어주고 남은 볶음밥을 소스에 비벼먹어 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고수도 함께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고수 추가는 품절이 되어 있어서 아쉬워 계산하면서 카운터에 물어보니 이제 고수는 안들어 온다고 하였습니다.

 

볶음밥

일반적인 계란볶음밥이었습니다. 짜장소스를 함께 주지 않는 볶음밥이었는데요. 심심하니 기름지지 않고 고슬고슬한 볶음밥이었습니다. 다진 돼지고기 비빔면 소스와 함께 먹기에 좋았습니다.

 

댓글